본문바로가기

택배접수

택배접수절차

  1. 1. 의뢰시험 신청(업체)
  2. 2. 택배접수(업체)
  3. 3. 택배접수 신청서 작성(업체)

    1~3. 택배접수신청서와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를 작성하여 저희 KTR로 분석시료와 동봉하여 보내주십시오.
    건설 현장용 품질시험일 경우 “품질시험검사의뢰서”를 필히 작성하여 시료와 같이 동봉해 주십시오. (시료채취자, 시료채취입회자, 현장책임자 날인확인, 시료 봉인 확인)

  4. 4. 의뢰시험신청서 작성(연구원)
  5. 5. 신청서 및 계좌번호(연구원)

    4~5. KTR 담당자가 의뢰시험신청서를 작성하여 의뢰인께 연락 및 FAX, E-mail을 송부해 드립니다.

  6. 6. 시험 수수료 납부(업체)
  7. 7. 시험준비 및 실시(연구원)

    6~7. KTR에서 보내드린 신청서를 의뢰인께서 확인 하신 후 입금하시면 시험 진행 됩니다.

  8. 8. 시험완료(연구원)

    SMS서비스로 시험 완료 여부를 알려드립니다.

  9. 9. 성적서 발급(연구원)

    성적서 수령은 직접 수령,택배 발송이 있으며 FAX, E-mail로 발송을 원하실 경우 택배접수신청서에 요청해주시면 됩니다.

신청서 양식 다운로드

신청 고객

일반신청 고객

건설현장신청 고객

주소 및 약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