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방문접수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KTR)은 고객 여러분들의 편의를 돕기 위해 방문접수 및 택배접수, 인터넷접수를 통해 시험의뢰를 받고 있습니다.
KTR은 고객 여러분들을 위해 신뢰성을 최우선으로 시험을 수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KTR의 시험은 다음과 같은 절차로 진행됩니다.

  1. 1. 의뢰시험신청(업체)

    시험하시고자 하는 시험항목을 결정하신 후 주소 및 약도를 참고하시어 가까운 KTR로 분석시료와 사업자등록증사본을 지참하시고 방문,KTR 접수담당자와 상담 후 접수하시면 됩니다.

    공문이나 건설현장용 품질시험일 경우, “공문” 및 “품질시험검사의뢰서”를 접수 시에 반드시 제출하여 주시고, 또한 원하시는 시험방법이나 특이사항이 있으실 경우에도 접수시에 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2. 방문접수(업체)
  3. 3. 의뢰시험신청서 작성(연구원)

    KTR 담당자가 의뢰시험신청서를 작성하여 의뢰인께 드립니다.

  4. 4. 시험 수수료 납부(업체)

    시험비용 수납 후 시험이 진행됩니다. 온라인으로 입금하시는 경우에는 입금확인 후 시험이 진행됩니다.

    시험수수료는 수수료보기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결제방법 : 직접 현금 납부, 온라인 송금 납부, 카드결제

  5. 5. 시험준비 및 실시(연구원)
  6. 6. 시험완료(연구원)

    SMS서비스로 시험 완료 여부를 알려드립니다.

  7. 7. 성적서 발급(연구원)

    성적서 수령은 직접 수령,택배 발송이 있으며 FAX, E-mail로 발송을 원하실 경우 사전에 요청해주시면 됩니다.

문의 및 연락처

- KTR 기업지원전략팀 1577-0091

- 용인청사 지원총괄팀(전자파에너지연구소) 031-679-9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