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접수시스템 이용안내
KTR은 고객 여러분께서 저희 KTR을 방문하여 시험접수를 수행하실 때 발생하는 여러 불편함(교통체증 및 시간/교통비 소요 등)을 덜어드리기 위해 고객님께서 편리하게 근무현장에서 직접 시험분석을 신청할 수 있도록 온라인 시험접수 시스템을 시험연구원 최초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처음 인터넷신청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께서는 온라인신청접수 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클릭, 양식에 맞춰 회원가입을 마치신 후 가입신청하시면, KTR에서 회원 승인후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 KTR을 처음 이용하시거나 기업정보에 변동사항(사업자등록증 번호, 대표자명, 주소변경 포함)이 있으신 분은 사업자등록증을 팩스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FAX : 02-2634-1008)
※주의 : 사용ID는 5자 이상 입력해야 합니다.
KTR 인터넷신청서비스 진행절차
KTR 인터넷신청서비스 이용 참고사항
결재완료 후 준비사항
- 시험시료를 포장하여 연구원 과천청사 착불택배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택배비 연구원부담, 택배이용 시 택배회사는 아무곳이나 관계없음)
시험이 완료되면 SMS서비스로 알려드립니다.
성적서발급 : 성적서는 택배로 발송되며, 직접 방문해 성적서를 수령하시거나 FAX 또는 이메일로 발송을 원하실 경우 시험신청서 작성시 요청하시면 됩니다.
※ 전기ㆍ전자 및 KC인증관련, 공문접수, 품질시험성적서, 화장품 및 화장품원료 등은 온라인접수가 불가합니다.